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 동원F&B의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사진=동원R&B 제공]
선물세트의 최강자 동원F&B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건강을 담은 마음, ‘동원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설에도 ‘건강’을 테마로 하는 선물세트들이 꾸준히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F&B는 참치ㆍ연어ㆍ김ㆍ홍삼ㆍ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내놨다. 특히 최고 인기제품인 참치세트를 전면에 내세워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치매예방과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 좋다.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혼합 5-R호 등이 있다. 동원F&B는 경기침체 장기화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3만원 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의 비중을 확대했다. 또한 ‘동원연어명작세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가격뿐 아니라 품목까지 다양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동원F&B의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세트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등을 준비했다. 그 밖에 참치회, 와인, 과일, 명품김치상품권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할인점ㆍ백화점ㆍ슈퍼마켓ㆍ편의점 등에서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이밖에 동원F&B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에서는 별도의 ‘설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카드로 구입 시 10%, 동원몰 롯데카드로 구입 시에는 최대 30%가 추가 할인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건희 더스쿠프 기자 kkh4792@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