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월 출시해 100만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에서 올 3월 출시한 ‘블랙펄 버블티’가 최근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블랙펄 버블티는 이디야커피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버블티 음료로 출시 후 고객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탄 게 비결이다. 이디야 버블티 시리즈는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초코 버블티’ 3종과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풍미를 자랑하는 ‘카페 버블티’, 이디야 대표 인기 메뉴 ‘토피넛 라떼’와 타피오카 펄이 잘 어우러진 ‘토피 넛 버블티’ 등 이디야만의 메뉴 2종을 더해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김미선 더스쿠프 기자 story@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