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온라인쇼핑몰, 대규모 할인공세

▲ 신세계 종합쇼핑몰 SSG.com은 올 9월 17일까지 100% 당첨 경품행사 ‘총 1억원 매일 도전! 행운을 잡아라!’를 펼친다. [사진=신세계 제공]
신세계의 온라인 복합쇼핑몰 SSG.com이 고객몰이에 나선다. SSG.com은 신세계가 올 초 백화점과 이마트 온라인 몰의 상품검색ㆍ프로모션ㆍ결제기능을 통합해 만든 온라인 사이트다. 신세계측은 추석을 앞두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데 이어 올 연말까지 ‘멀티쇼핑타운 SSG.com’을 내세운 대형 이벤트로 승부수를 던진다. 가장 먼저 올 9월 17일까지 100% 당첨 경품행사 ‘총 1억원 매일 도전! 행운을 잡아라!’를 펼친다. 총 1억원 규모의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데 추첨을 통해 하루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하루 두차례 응모 가능하고, 당첨률은 100%다. 9월 4일까지는 최대 20만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SSG.com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백화점 쇼핑과 장보기 이용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신세계몰 상품과 이마트몰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하면 최고 10%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반값 수준의 특가상품 행사도 진행한다. 올 9월 17일까지 ‘우주특가(우선 주문부터! 놓치면 큰일나는 특가)’ 이벤트다. 매일 신세계몰과 이마트몰 상품 다섯가지를 인기상품으로 선정해 특가로 판매한다.
김미선 더스쿠프 기자 story@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