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스핀즈’ 고급형, CJ오쇼핑 판매

▲ 스핀즈 고급형(SPZ-3000D)이 10월 22일 저녁 CJ오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사진=스핀즈이노베이션 제공]
스핀즈 음식물처리기가 TV홈쇼핑 다채널 진입을 통한 판매확대에 나선다. 업계에서는 이례적이다. 개발ㆍ제조사인 스핀즈이노베이션은 10월 22일 오후 7시 35분 CJ오쇼핑에서 스핀즈 고급형(SPZ-3000D)을 출시ㆍ판매한다. 스핀즈의 TV홈쇼핑 판매는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세 번째다. 11월부턴 방송사를 더 확대할 방침이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제품 홍보와 시장 선점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박노형 스핀즈 대표는 “중소기업 제품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 초기 시장의 제품이 갖는 마케팅의 한계를 상쇄할 방법은 TV홈쇼핑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며 “방송이 지닌 신속성, 신뢰성은 물론 쇼핑 호스트를 통한 상품 소구 효과가 크기 때문에 홍보와 판매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실제로 그동안 홈쇼핑 판매에서 스핀즈 음식물처리기는 매회 상담전화 평균 1300건을 웃돌아 TV홈쇼핑 히트상품으로 인정받았다. 최근 산업은행이 스핀즈 투자(2대 주주)에 참여한 것도 이 때문이다.

CJ오쇼핑에서 판매하는 고급형 제품은 싱크대 일체형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두시간 안에 커피가루처럼 건조해 10분의 1로 줄인다. 환경부 인증 제품이며, 업계 최초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월 3만9000원, 39개월 렌털로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에 신청하면 배송비, 설치비, 등록비가 무료다. 신청 고객 모두에게 독일 햄튼 주방냄비 6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김정덕 더스쿠프 기자 juckys@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