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요차, 2012년 12만3000대 판매 … 하반기 결의대회 개최

▲ 쌍용자동차 지난 13일~14일 양일간 무주덕유산리조트(전북 무주군)에서 하반기 판매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2012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가 지난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전북 무주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2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유일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우수 대리점ㆍ우수 지역본부, 세일즈 마이스터 포상과 함께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목표달성 결의문 채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쌍용자동차 영업인의 영예인 세일즈마이스터 부분에선 용산영업소 이종은 부장이 누계판매 2000대를 돌파해 ‘판매지존’에 등극했다. 또 이번 결의대회는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1610m)을 등반하면서 팀별(임직원과 대리점대표) 미션 수행을 통해 단합된 한마음으로 하반기 목표달성 의지를 다지는 산악훈련도 함께 실시해 굳은 의지를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쌍용자동차는 2012년 상반기에 전국 150여개 대리점의 간판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교체 하는 등 판매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작업과 함께 대리점운영 지원, 오토매니저 활동비 지원 등 판촉지원 확대정책이 상반기 판매목표 달성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했다.

여세를 몰아 쌍용자동차는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해 ▲판매네트워크 확충과 유통 채널 다각화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확대와 브랜드 정체성 확립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확대 등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1월에 출시한 ‘코란도스포츠’, 6월 출시한 ‘렉스턴 W’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데다 7월 ‘로디우스 유로’까지 출시함으로써 하반기 판매 목표를 포함한 2012년 판매목표 12만3000대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는 대리점 대표들과의 간담회에서 “글로벌 경기침체와 내수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상반기 목표 달성에 온 힘을 기울여 준 대리점 대표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하반기에도 판매목표 달성은 물론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용선 기자 brave11@thescoop.co.kr|@itvf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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