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 추천가격 알려줘

차량 소유주의 고민은 뭐니뭐니 해도 바로 ‘차량 유지비’다. 그중에서도 자동차보험료 납부는 차량 소유주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자동차보험이 의무인데다가 보험료 자체가 수십만원에서 부터 많게는 수백만원까지 호가해 서민 입장에서 큰 부담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다만, 자동차보험에 대해 자세히 관심을 가진다면 돌파구를 어느 정도 마련할 수 있다. 바로 ‘실시간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한 방법이다.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 추천 가격을 알려줘 소비자의 선택을 도와주기 때문인데 추가적으로 온라인 자동차보험 법인에서 제공하는 절약 정보들을 살펴보자

◆ 누가 운전할 차량인지 확실히 정하기!
운전자 범위를 최소화로 설정해두면 보험료는 자연스레 내려간다. 누구나 운전할 수 있도록 설정하면 보험료가 최대치로 올라간다. 반대로 부부한정, 1인 한정 등으로 설정할 경우 자동차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할인 특약 통한 자동차보험료 환급, 할인 혜택
마일리지 보험 특약에 가입하면 1만㎞ 기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보험사별 5~10%가량 할인 받을 수 있다. 지켜지지 않았다 하여 불이익은 없으니 무조건 유리한 특약이다. 아울러 승용차 요일제 특약에 가입할 경우 또한 자동차보험료 할인이 가능하다. 주의해야 할 점은 두 가지 특약은 동시 가입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 내 차에 부착되어 있는 장치 알아보기가입자의 자동차에 장착된 장비를 파악하면 자동차보험료 할인 혜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에어백, ABS장치, 이모빌라이저, 블랙박스 등의 장비 부착 여부를 보험 가입 전 고지하면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활용하기
자동차보험료는 손해율에 따라 보험사들이 각기 다르게 보험료를 책정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동일한 보장이라 할지라도 보험사마다 보험료가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http://si.car-bohum.com )는 이러한 보험료의 차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사이트다. 어떤 보험사가 더 저렴한지 알기 위해서는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계산을 통해 자세히 열람할 수 있다.

◆교통법규 준수, 교통사고 방지는 기본 중의 기본
안전한 운전습관은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하게 만드는 요소다. 신호 위반, 속도 위반 등의 교통법규 위반은 자동차보험료 할증의 직접적인 원인이다. 음주운전은 자동차보험료 할증의 최대의 적이므로 반드시 삼가해야 한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