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피부 상태 진단해 효과적인 시술 적용이 중요

 
어느덧 졸업시즌을 지나 입학․취업을 위해 분주한 시기이다. 긴 수험생활로 제대로 관리하지 못 했던 새내기 대학생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치료나 좀 더 탄력 있고 어려 보이기 위한 취업준비생들의 다양한 노력들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이유로 희고 깨끗하면서도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새롭게 시작하는 3월 전에 색소치료와 쁘띠성형, 리쥬란힐러, 동안 주사 시술 등을 고려해 볼만 하다.

흰 피부 위한 색소치료

아직 봄의 강한 자외선이 느껴지기 전인 지금 시기에는 기미나 잡티 같은 색소관련 치료를 받기에 적기다. 실제로 겨울철 색소치료 효과가 더 뛰어나다고 알려지기도 한다. 효과적으로 기미와 잡티 등 색소질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안면화상분석기를 통해 얼굴 전반에 있는 색소의 양과 범위를 정확히 측정해 치료방향과 적합한 레이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엑셀V레이저를 이용한 트리플 엑셀토닝 시술이 효과적인 것으로 꼽힌다. 이는 레이저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주근깨와 잡티, 홍조, 여드름자국 등 색소질환 해결과 탄력개선, 주름개선 등 대부분의 피부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 주고 있다.

간단하게 어리고 예뻐지는 쁘띠성형

보다 간단하게 깊게 패인 팔자주름이나 눈 밑 꺼짐, 낮은 콧대 등을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쁘띠성형이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필러나 보톡스 등의 주사 시술을 이용하는 쁘띠성형은 부작용의 염려 없이 안전하게 입체감 있는 얼굴형과 피부를 만들어낼 수 있다.

피부 재생주사 리쥬란힐러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싶다면, 신개념 재생주사 시술인 리쥬란힐러 시술을 받는 것도 효과적이다. 리쥬란힐러는 연어DNA에서 정제한 생체적합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PN)가 주성분이다. 피부세포를 재생시키고 피부 장벽을 두껍게 만들어 주는 주사다. 여기서 PN은 열에 안정적이며, 생체 적합성 또한 높아 면역반응이 없는 안전한 물질을 말한다.

노원 CU클린업피부과 류정호 원장은 “리쥬란 힐러는 피부노화, 자외선, 화장, 외부자극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해주고, 복원하는데 몹시 뛰어난 효과를 보여 미리 받아 두면 자녀의 입학식이나 취업준비생들의 면접 전에 확실한 동안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는 특히 예민한 피부의 면역 강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안면홍조 치료 시에도 리쥬란힐러를 병행하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류정호 원장은 “동안 주사 시술이나 리프팅 시술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기 위해 미리 상담을 예약한 이들이 많다”며 “그러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효과적인 시술을 적용하는 것이 필수”라고 조언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