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담보대출 비교사이트 인기몰이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의 전세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말 그대로 극심한 전세난이 시작되고 있다. 일부에선 머지않아 전세라는 말 자체가 사라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실제 전세값은 매매값의 80%를 훌쩍 넘어가는 수준에 이르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매매가 증가율이 2%를 밑도는 반면 전세가는 무려 15% 이상 상승했다고 밝혔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대출 받아 전세를 얻느니 집 담보대출을 통해 매매를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위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곳에서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들의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들 대부분은 우선 아파트 및 주택 담보대출 이자율을 비교해주는 사이트를 찾는다. 0.1%의 금리 차이라도 장기적인 대출대환 계획을 살펴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어서다. 또한 대출을 받았던 이들도 대출 갈아타기로 이자지출을 줄이기 위해 대출금리 비교 사이트에 수시로 방문하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조회가 가능한 은행, 보험사별 전국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우리주택모기지(http://www.우리주택모기지.com)’는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대환대출) 및 아파트구입자금대출, 아파트매매잔금대출 등의 금리(이자율)와 한도, 조건, 서류를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또한 자영업자아파트담보대출, 개인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 7등급아파트담보대출, 강남3구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한도 안내,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비교, 아파트담보추가대출 정보, 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상가주택담보대출, 단독주택담보대출, 오피스텔담보대출, 토지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금리비교, 전세보증금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금리비교, 아파트론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주택모기지 관계자는 “같은 은행이라도 지점마다 금리차이가 있지만 큰 틀에서는 같은 상품, 존재하는 상품을 안내한다”며 “아파트 및 주택 담보대출을 고려할 때는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한 비교분석과 낮은 이율을 안내해 주는지를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우리주택모기지’에서는 홈페이지 1대1 상담신청을 통해 대략적인 요구사항을 메모해 놓으면, 본인에게 알맞은 주택, 아파트대출금리 비교를 통해 대출진단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모든 과정에 대해서는 문의전화(1544-1961)를 통해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