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00곳 제휴로 최저가 이용 가능

 
포장이사 잘 하는 법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사건수가 많아지며 각종 이삿짐업체에 의한 피해사례가 늘고 있는데, 업체만 잘 선택해도 골치 아픈 일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게다가 최저가 포장이사 비용은 덤으로 이용할 수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이사서비스는 누군가의 추천이나 다른 이용자의 후기 등이 업체 선정에 큰 영향을 준다. 하지만 주관적인 평가가 대부분이라 내가 만족했다 해도 남이 불만족했을 수도 있고 그 반대가 될 수도 있다. 때문에 포장이사를 잘 하기 위해서는 객관적으로 검증된 필터 역할이 필요하다. 이럴 땐 포장이사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이용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대표적인 포탈 이사정보이사업체 중개 사이트로 알려진 이삿짐센터 이사견적사이트 이사몰(http://isamall.co.kr/2424/net2.php)은 서울 전지역은 물론 전국에 걸친 포장이사업체 500곳과 제휴하고 있는 곳이다. 제휴 과정에서 이미 이사몰의 입점기준에 충족해야 하고, 제휴관계 유지를 위해서도 서비스 품질을 일정수준 지켜야 한다. 때문에 1차적으로 검증된 업체들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이사업체 가운데 포장이사 전문업체을 받아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택해 이사를 진행할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최저가 포장이사비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다.

이사몰은 가정이사 외에 원룸, 보관, 사무실, 용달, 일반, 해외 등 포장이사와 관련된 서비스가 모두 가능하다. 서비스를 운영중인 양희수 대표는 “이사서비스가 표준화되지 않은 시절에는 이사를 수년에 한 번 하기 때문에 소비자 피해가 생겨도 업체들이 평판관리나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다”며 “하지만, 이사화물 산업이 성장하면서 이삿짐가격비교 서비스가 브랜드화 되는 과정에서 전체적으로 서비스 질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사몰이 그 역할에 일조하고 있다는 데에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