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보험사 견적 한 번에 모두 볼 수 있어

 
우리의 인생은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때문에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 많은 사람들은 보험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보장을 받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보험료 인상이 있는지, 만기가 언제인지, 갱신형인지 등 보험 가입 시에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단순히 보장 내용만을 보고 보험 가입을 결정했다가 금전적 손실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피해를 보지 않고 효과적으로 보험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관련 사항을 알아봤다.

효과적인 보험가입을 위해서는 가입하려는 보험 상품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인지, 자신의 재정 상태에 맞는 보험 상품인지, 보장은 충분한지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보험 견적 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보험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보험 견적 비교사이트는 사이트 내에 속해 있는 메이저 보험사들의 견적을 한 번에 받아 비교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현재 보험 가입을 진행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다. 하지만 이러한 대세에 맞춰서 불확실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허가 업체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피해를 보지 않으려면 미허가 업체를 피해서 사이트를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현재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보험 견적사이트 관계자는 “이용하려는 사이트가 금융감독원에 의해 정식 허가를 받은 사이트인지 우선적으로 확인해야 하고, 정보 공유를 통해 직접 사이트를 이용해본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하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웰컴인슈는 삼성화재, 동부화재, 현대해상, LIG손해보험 등 9개 메이저 보험사들의 견적비교가 가능한 사이트다. 견적비교를 실시간 상담해 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외에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 의료실비보험, 어린이•태아 보험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웰컴인슈 공식홈페이지(http://welcomeinsu.co.kr/Auto/AutoCost.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