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이사 위해 관허업체와 방문견적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해야

 
장기화되는 경기불황 속에서도 천정부지 전셋값은 거의 집값에 육박하고 있을 정도. 때문에 전세값을 이기지 못해 많은 사람들이 이사 시즌에 맞춰 상대적으로 저렴한 연립•다세대 주택으로 포장이사를 하는 사람들이 급증했다.

집값 대비 전세가율이 1월 기준 70%에 육박하였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포장이사전문업체들도 발을 바삐 움직이고 있다.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을 모두 신경을 쓰지 못하는 포장이사업체들이 증가하면서 최근 들어 포장이사 피해사례 역시 늘어난 실정이다.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은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를 통해 포장이사가격이 터무니 없이 저렴한 이삿짐센터를 선택할 수 있지만, 제대로 된 안심이사를 위해서는 관허업체와 방문견적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장이사를 진행해야 한다.

골드무빙은 1팀 1일 1가구 시스템, 회사 자체의 엄격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정식 직원, 충분한 장비와 탑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결한 자재와 친절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포장이사를 완벽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포장이사 협회 인증업체 골드무빙의 포장이사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더 이상의 피해사례를 겪지 않고 안전한 이사를 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장이사업체 선정 시 중요한 관허업체 구분법 등의 상식을 소개하고 있다. 골드무빙은 무허가업체, 숙련된 전문 인력 부족, 거품 낀 포장이사비용, 고객 서비스 불만, 홍보비용 증가 등의 현재 포장이사 문제점들을 원인부터 찾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정당한 포장이사전문업체로 유명하다.

골드무빙은보관이사를 비롯해 사무실, 해외는 물론 서울 전지역(동작구, 금천구, 구로구, 강서구, 양천구, 영등포구, 은평구, 서대문구, 종로구, 중구, 성동구, 광진구, 중랑구, 노원구 등) 포장이사는 물론 전국(인천, 부천, 일산, 남양주, 하남, 성남, 분당, 용인, 안양, 대전, 청주, 대구, 구미, 울산, 부산, 김해, 창원, 마산, 진해, 광주, 목포 등)에서 이사서비스가 가능하다

골드무빙의 브랜드 ‘행복드림이사(www.happydream24.com), ‘온누리이사몰’의 경우, 고객의 절반 이상이 재이용 및 고객의 포장이사 추천으로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