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이용료 외 일체의 비용부담 없어

 
최근 하락한 국내경기 탓에 신차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중고차 할부 쪽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조금 더 현명한 소비자들은 좀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리스, 오토리스 장기렌트카 등에 눈을 돌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기렌트카는 ‘허’ 번호판 때문에 빌린 차라는 느낌을 줘 망설였던 고객들이 ‘하’와 ‘호’ 번호가 허용되면서 장기렌트카 계약을 다시 생각하고 있다. 특히 신차 구매시 할부, 오토리스, 장기렌트를 비교했을 때 월 납입비용은 할부구매가 가장 저렴하지만 보험료와 세금을 추가로 내야하기 때문에 3년간 총액을 비교하면 장기렌트카가 가장 경제적인 선택이 된다.

장기렌트카는 오토리스에 비해 약정한 월 이용료 이외에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고, 보유세, 보험료, 차량정비 등에 대한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다. 월 이용료는 100% 경비로 인정돼 개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반면 오토리스는 일종의 금융상품이므로 개인의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리스료 등이 100% 경비로 인정되지 않는 단점이 있다. 이렇게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해 장기렌트카, 특히 수입차량의 장기렌트카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시중의 은행이 각기 다른 대출이자가 있고 연체이자가 다르듯이 장기렌트카도 초기 보증금액에 따른 월납입비용이 다르고, 보증금없이 구매할 경우 납입금액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장기렌트카를 구매하려는 사용자들이 모든 업체의 조건을 꼼꼼히 따져보기에는 많은 시간이 투자돼야 한다.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업계중 고객만족도가 높은 아라봄렌트카는 현대자동차(아반떼md,i40, LF소나타,그랜져HG, 제네시스,에쿠스), 기아자동차(K3, K5, K7, K9, 올뉴소렌토, 더뉴 스포티지R, 올뉴카니발), 쌍용자동차(티볼리,렉스턴, 코란도), 르노삼성자동차(SM3, SM5nova, QM3), 쉐보레(말리부, 스파크,올란도, 캡틴바) 외에도 수입차 벤츠(A클래스, C220 , E220 , S350), BMW(320d, 520d, x1, x3, x5, x6), 아우디(A3, A4, A5, A6, A7, Q3, Q5, Q7, TT), 폭스바겐(티구안, 골프 등) 등의 인기 수입차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무료견적과 방문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차량출고에서 구매시 블랙박스, 차량선팅, 네비게이션 등의 서비스 품목을 제공하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신경쓰고 있다. 아라봄렌트카(http://www.arabom.com) 대표번호 1899-5926번으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카매니져와 1대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받을 수 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