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물어보고 따져 나에게 맞는 보험 상품 가입해야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은 건강한 삶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해주지만 그 만큼의 대가를 요구하기도 한다. 신기술을 접목한 수술 또는 치료법을 사용할수록 의료비는 늘어나게 되며, 나이가 들수록 매년 들어가는 의료비는 점점 불어난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민 1인당 평생 동안 지출하는 의료비는 평균 1억원이다. 해가 갈수록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된다. 평생 쓸 의료비를 통장에 모아두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예상치 못한 질병과 상해를 대비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고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감기 같은 가벼운 질병을 포함, 암, 뇌졸중 같은 중증 질병, 상해사고 시 발생하는 입원비, 수술비, 진료비, 검사비 등의 병원비를 실손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며 60% 이상이 가입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성인 뿐 아니라 어린이 때부터 의료실비보험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입 시 유의점은 무엇인지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하는 유의사항을 알아보자. 연령이 높을수록 실손의료보험의 필요성이 더 커지는 반면, 보험료는 높아진다. 또한 갑작스런 질병과 혈압, 당뇨 등으로 인해 가입이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하고 젊을수록 보험 가입이 쉽고 저렴하다.

의료건강보험 각 상품별 보장하는 대상범위는 조금씩 다르다. 보험료 차이가 크지 않다면 보장하는 질병의 범위와 보장금액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의 고액치료비가 들어간다. 따라서 고액치료비가 필요한 종목의 보장금액은 크게 설정해 놓는 것이 유용하다.

100세 시대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질병에 대한 위험은 나이가 들수록 높기 때문에 중도 계약이 해지되고 재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손해를 보아야 한다. 한 번 가입할 때 충분한 보장기간을 설정하는 것이 좋다. 의료실비보험은 담보 추가해 암, 치아, 운전자보험 등의 보장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암 보장, 치아보장, 운전자보장 등을 따로 가입할 경우 굳이 의료실손보험에서 보장을 추가할 필요는 없다.

최대한 물어보고 따져보는 것이 나에게 꼭 맞는 보험 상품을 가입하는 방법이다.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의 추천순위, 가입순위, 가격비교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다.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은 물론이고, 다양한 보장내용으로 구성한 보험의 비교추천이 가능한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보험24(http://bohum.e-direct.kr/medicine.asp?partnerpro_id=e4 )에서는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 할 수 있으며 메리츠화재, LIG손해보험, 현대해상, 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MG손해보험 등각 회사의 여러 상품을 비교하여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