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회사 돌아다니는 번거로움 해소해줘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1%대, 안심전환대출금리 2%대, 시중은행대출금리 2%대의 사상 유례없는 저금리시대에 기존대출자에게는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전세금 폭등으로 인한 주택구입 하고자 하는 매수인에게도 2%대의 주택담보대출금리는 주택거래량을 증가시키는 요인이기도 하다.

일부 전세세입자는 폭등하는 전세금을 마련하느니 이 참에 주택구입 하고자 한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 ‘토탈모기지(http://totalmortgage.co.kr/ 1566-2438)’ 관계자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가 사상 유례없는 저금리가 되면서 기존대출자는 갈아타기, 주택매수자는 주택구입을 위하여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한다. 안심전환대출로 갈아타지 못하는 대출자(제2금융권, 고정금리 사용자, 대출받은지 1년이내,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부하는 자 등)는 불만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막상 안심전환대출을 갈아타고 싶어도 매달 원금과 이자를 납부해야 하는 부담감을 매우 높다.

안심전환대출로 갈아타지 못하는 대출자와 갈아타더라도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기에 어려운 대출자는 이자절감하기 위해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를 찾고 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는 개인이 여러 금융회사를 일일이 방문해 비교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기에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금융회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은행별 최저금리를 비교할 수 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서비스 ‘토탈모기지’는 회원가입, 신용등급조회, 취급수수료 없이 모든 은행, 보험회사 등 대출금리를 비교해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대출상품을 금융컨설팅 전문가가 안내하고 있다. 주요 안내내용은 아파트담보대출를 비롯해 전세자금, 주택담보, 빌라담보, 오피스텔담보대출 등과 직장인 신용대출, 대환대출(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소액대출 등이 있다. 그리고 미리 상환계획을 세우는 차원에서 홈페이지에 대출이자계산기를 활용토록 권장하고 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