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인기몰이

직장인 K씨는 급한 자금이 필요해 주거래 은행에 신용대출을 받으러 갔지만 근무하는 곳이 개인사업체이고 신용등급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거절통보를 받았다. 결국 K씨는 대부업체에서 34.9%의 고금리대출을 받게 됐다. 이런 사례는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서민의 상황이다. 햇살론은 이런 서민들의 고금리 악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서민대출이다.

이러한 정부지원 서민금융 상품인 햇살론은 기본규정은 같지만 은행마다 심사규정이 조금씩 다르다보니 햇살론 승인률이 높은 곳이 어디인지 이슈가 되고 있다. 바꿔드림론이라는 전환대출상품도 있지만 햇살론은 생계형 대출과 같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의 저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며 직장인은 4대보험 미가입자도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및 보험설계사 같은 프리랜서 직군도 가능하다. 단, 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의 경우 관할지역내에 있는 영업점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대부업체의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을 받게 될 경우 금리 수준이 20~30%대에서 10%대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크게 낮아진다. 또한 대환대출과는 별개로 생계자금대출도 1천만원까지 생활자금대출이 가능하다. 최근 들어 무방문으로 빠른심사를 진행하는 저축은행 햇살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한화저축은행 햇살론은 무방문 심사와 전국 출장서비스로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에게 보다 편리한 햇살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상담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한화저축은행 여신위탁법인에서 운영 중인 햇살론 사이트(http://www.loansunshine.co.kr/)에서는 햇살론 대출자격·구비서류·대환대출자격,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추천 등에 대해 상담예약이 가능하다. 전국대표번호 1566-0299로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