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최저가와 최고가 견적 한 번에 확인 가능

 
포장이사를 할 때는 짐을 옮기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에어컨이나 벽걸이형 TV의 설치, 입주이사청소 등과 같이 부가적으로 함께 해야 할 일들이 많다. 예전에는 포장이사업체 따로, 청소업체 따로, 에어컨 설치업체 따로 알아보고 계약한 후 이사일정과 시간에 맞춰 조율을 해야 했다. 그러나 이제는 한 곳에서 이사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사이트 이사몰(http://isamall.co.kr/2424/net2.php )은 포장이사뿐만 아니라 사무실, 원룸, 해외, 보관이사 등 여러 이사형태를 모두 아우른다. 또한 서울 전 지역은 물론 인천포장이사, 부천, 수원포장이사, 용인, 광주, 안산, 안양, 김포, 천안, 청주, 전주, 아산, 경산, 대구포장이사, 마산, 창원, 양산, 울산, 김해, 부산 등의 포장이사견적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본격 이사포털 사이트를 운영중이다. 포장이사업체순위 또한 1위이다

포장이사를 원하는 이사일과 운송거리, 이사물량 등을 입력하면 지역에 따라 최저가와 최고가 견적을 확인한 후 최저가 업체를 선택해 이사할 수 있도록 하는 포장이사가격비교 사이트다. 이삿짐센터들과의 제휴도 늘어나고 이용자들의 증가도 눈에 띄는 만큼 에어컨 설치 및 이전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대행업체, 벽걸이TV설치이전 전문업체, 용달이사 서비스 등의 입점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용자 입장에서는 다수의 이사업체 중 최저가의 이사견적으로 진행 가능한 이사업체를 선택할 수 있고, 입주청소와 에어컨설치, TV설치도 한 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사몰 관계자는 “포장이사전문업체 포털의 역할을 해내고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이사 외에 모든 이사관련 서비스 업체들이 입점해 이사몰에 가기만 하면 이사와 관련된 것들은 다 해소된다는 뚜렷한 목적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포장이사가격 비교와 더불어 1일1팀의 청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직거래로 연결해주는 청소몰(1599-1474)도 인기중이다. 입주청소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아파트와 병원, 사무실청소까지 총망라한 청소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