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걸이 외에도 반지 등 다양한 상품라인으로 구성

▲ 로박엠6 목걸이는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 근육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로박엠6 목걸이’가 화제다. 이 목걸이는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과 한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의료기 품목허가 제04-784호) 등록돼 있다. 알루미나(알루미늄의 산화물)와 마그네슘 성분으로 만들어진 로박엠은 가벼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인기다. 류현진 선수는 로박엠6를 LA다저스 선수들에게 선물한 것이 계기가 돼 정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로박엠6 목걸이는 올해 신상품이 출시됐다. 주식회사 나라컴퍼니 대표는 “로박엠6 신상품은 기존 로박엠6 팔찌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하고 게르마늄을 추가해 통증완화 효과를 높였다”고 전했다. 로박엠6는 목걸이 외에도 팔찌, 발찌, 허리밴드, 반지의 다양한 상품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학생, 노인, 주부 등을 비롯해 전문 스포츠 운동선수, 야구 등의 동호회 등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식회사 나라컴퍼니 측은 신상품 출시를 맞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 선물포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구매 후 일주일 무료체험을 통해 불만족할 경우에는 100% 환불보장도 실시한다. 나라컴퍼니 관계자는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 부부·연인 등 커플목걸이, 하루 종일 모니터와 씨름하면서 어깨를 많이 사용해 관절 주위의 근육·힘줄 등에 이상이 오는 직장인과 가사로 어깨 결림·통증으로 팔을 들어올리기 힘든 여성 등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 문의 1670-9047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