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으로 검증된 견적사이트 이용하는 것도 바람직

▲ 이사몰은 전국 포장이사업체 500곳과 제휴돼 있다.
포장이사 잘 하는 법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사건수가 많아지며 각종 포장이사전문업체 에 의한 피해사례가 늘고 있는데, 업체만 잘 선택해도 골치 아픈 일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게다가 최저가 포장이사 비용은 덤으로 이용할 수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포장이사 잘하는 법, 포장이사 비교사이트, 포장이사 업체검색 등 포장이사와 관련된 검색어가 주가 되는 이사서비스는 누군가의 추천이나 다른 이용자의 후기 등이 업체 선정에 큰 역할을 한다. 하지만 주관적인 평가가 대부분이라 내가 만족했다 해도 남이 불만족했을 수도 있고 그 반대가 될 수도 있다. 때문에 포장이사를 잘 하기 위해서는 객관적으로 검증된 필터 역할이 필요하다. 이럴 땐 포장이사 가격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이런 필터 역할을 하는 대표적인 포탈 이사정보 및 이사업체 중개 사이트로 알려진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사이트가 이사몰(http://www.2424.net)이다 회사 관계자는 “초창기 인터넷이 대중화되기 전부터 오랫동안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서비스를 진행하다보니 선도적인 역할을 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유명해 진 것도 사실이다”면서 “유사한 업체가 너무 많아 일반소비자들이 찾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새로운 포장이사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검색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사몰은 전국에 걸친 포장이사업체 500곳과 제휴하고 있는 곳이다. 제휴 과정에서 이미 이사몰의 입점기준에 충족해야 하고, 제휴관계 유지를 위해서도 서비스 품질을 일정수준 지켜야 하기 때문에 1차적으로 검증된 업체들이라 할 수 있다. 또한 500여 업체 가운데 다수의 포장이사비용견적을 받아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택해 이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비용면에서도 최저가 포장이사비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다.

서비스를 운영중인 ㈜이사몰 대표는 “이사서비스가 표준화되지 않은 시절에는 이사를 수년에 한번 하기 때문에 소비자 피해가 생겨도 업체들이 평판관리나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사화물 산업이 성장하면서 이삿짐가격비교 서비스가 브랜드화 되는 과정에서 전체적으로 서비스 질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사몰이 그 역할에 일조하고 있다는 데에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사몰은 인터넷으로 이사견적 신청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대리 견적신청 서비스까지 갖추었다. 전국대표(070–7860–9632)로 상담받을 수 있다.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