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돈까스, 2가지 신메뉴 선보여

 
돈까스 전문 브랜드 생생돈까스가 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토마토스파게티와 크림스파게티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토마토스파게티는 신선한 토마토를 사용해 진한 토마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볶아 풍미를 더한다.

토마토 소스에는 바질·파슬리 등 향신료를 곁들여 신선함을 더했다. 크림스파게티는 탱글탱글한 면발과 우유를 넣은 크림소스가 적당히 어우러져 더욱 부드럽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쫄깃한 느타리버섯이 더해져 고소하고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생돈까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인용 휴대용 돗자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증정품 소진 시 마감된다.

이와 함께 신메뉴인 토마토스파게티와 크림스파게티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5월 24일까지 신메뉴 시식 후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한 곳에 #생생돈까스 #돈까스 #스파게티를 넣어 게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생돈까스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9일 생생돈까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생생돈까스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료의 신선함을 더해 건강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 더스쿠프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