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번으로 도매 가능한데다 재고 부담도 덜어

▲ 아동복 창업이 주부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퇴직자, 청년창업, 여성창업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창업 붐이 일고 있다. 점차 치열해지는 창업시장 속에서 기발하고 성공이 보장된 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다. 외식 업종이나 기타 인기업종으로 몰리는 이유다.

특정 창업 아이템의 집중 현상으로 성공 확률이 점차 낮아지는 가운데 틈새시장의 아이템이 새롭게 부각되고 있다. 그 중 아동복과 여성복 창업시장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다. 아동복 시장은 자녀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신세대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아동복 창업 문의가 늘고 있다. 주 소비층이 젊은 엄마들이기 때문에 창업시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다양한 아이템을 고려해 봤을 때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쇼핑몰 창업 시 임대료 부담도 없어 아동복 창업은 성공률이 높은 유망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이에 따른 아동복 쇼핑몰이나 여성복도매 동대문이나 매장 창업을 염두하고 있다면 네이버카페 ‘도매4989’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의류사업을 하는 사업자들은 직접 동대문 도매시장을 돌아다니며 옷을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특히 지방 창업자들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네이버카페 ‘도매4989’에선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도매가 가능하다.

‘도매4989’는 네이버카페에서 동대문, 남대문의 국내 아동복 도매 뿐 아니라 수입 아동복까지 판매하는 온라인 도매시장이다. 솜사탕, 브라우니, 마메, 어바웃제이, 간지베이비, 블링블링마켓, 베이비쿠 등 다양한 도매업체가 입점해 있어 아동복 사업자나 창업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매4989’에선 사진만으로 상품 사이즈와 색상 등 충분히 제품을 파악할 수 있고 모든 아동복을 낱장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 재고에 대한 부담이 덜어진다. 또 실시간으로 신상품이 업데이트 돼 입맛대로 상품을 고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거래자와 판매자간의 실시간 대응체계를 구축하여 빠르고 정확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되는 점도 도매 4989의 큰 장점이다. 아동복 외에도 여성의류, 유아용품, 신발, 각종잡화, 속옷, 먹거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바로 다양한 배송방식에 따라 배송받을 수 있다. 이제 동대문까지 가지 않고 ‘도매4989’에서 쉽고 빠르게 창업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http://cafe.naver.com/do4989).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