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는 여러 곳에, 계약은 빠르게, 서비스는 한번에 신청해야

▲ 이삿짐가격비교 서비스는 선의의 경쟁을 유도해 서비스의 질도 높이는 효과가 있다.
포장이사를 착한 가격에 하는 방법은 뭘까.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기업 ㈜이사몰로지스(대표 양희수)가 제시하는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통한 포장이사 하는 방법을 들어봤다.

계약은 무조건 빠르게=이사건수는 보통 특정 시즌, 즉 성수기에 많이 몰린다. 또한 손 없는 날에도 몰린다. 성수기와 손 없는 날 외에도 주말에도 몰린다. 수요가 공급보다 많아지면 당연히 소비자에게 불리한 법. 원하는 날에 다른 다수의 고객들이 이사를 한다고 몰리면 비용은 올라갈 수밖에 없다. 물론 원하는 날 이사를 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사를 준비하고 이사 날짜가 확정되면 아무리 기일이 남아 있어도 우선 이사업체에 계약하는 것이 좋다. 시작이 반이다. 포장이사업체 계약만으로 이사부담의 반은 줄어들 것이다.
 
업체는 무조건 여러 곳에=포장이사 계약을 위해서는 우선 이사업체를 찾는 게 먼저다. 같은 물건을 사더라도 한 곳에서 알아보는 금액과 여러 곳에서 알아보는 금액은 다를 수 있다. 포장이사도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 특히 업체에 따라 노하우, 숙련도, 보유장비, 자체 스케쥴 등에 따라 비용이 천차만별이 될 수도 있다. 뒤지다 보면 최저가 이사업체를 찾을 수도 있다.

서비스는 무조건 한번에=포장이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에어컨이나 TV, 고급 장식장 등의 분해, 조립이다. 또한 새로운 아파트에 들어갈 경우에는 입주청소도 필요하다. 이전에는 이런 서비스들을 각기 따로 요청해야 했지만 현재는 포장이사 전문업체에서 함께 진행하는 경우도 많아 한번에 신청하면 따로 신청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가능하다. 위의 내용을 한번에 충족하려면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 이사몰(www.2424.net)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사몰(www.2424.net)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를 입력하면 언제든지 원하는 날 포장이사 전문업체의 견적을 받아 계약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등록된 제휴업체만도 500개에 달해 서울 강서구, 송파구, 강남구, 용산구, 강동구포장이사 등 전역은 물론 부산대구포장이사견적, 의왕, 분당, 군포, 일산, 고양시 포장이사 등 전국 지역에 상관없이 이사견적을 받을 수 있다. 500개 업체 가운데 내 이사조건에 부합하는 다수 업체가 견적을 내 최고가와 최저가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저렴한 이사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 에어컨, TV, 가구 조립 설치서비스도 한번에 신청할 수 있어서 더욱 경제적이다. 이사몰(www.2424.net) 양희수 대표는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서비스는 보이지 않는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면서 이사비용의 현실화를 이룰 수 있고, 서비스의 질도 높일 수 있어서 전체적으로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일반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용달이사, 5톤포장이사비용 등 이사산업의 성장에도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