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Recommendation

 
「혼나는 힘」
아가와 사와코 지음 | 흐름출판 펴냄

사람은 어느 정도 나이가 들면 더이상 혼나지 않는다. 혼내는 사람이 있을 때 잘 들어야 한다. 무엇을 얻을지는 우리 몫이다. 저자는 자신이 혼났던 경험을 책에 풀어놨다. 직접 경험한 이야기와 수많은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자신이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얘기한다. 이런 경험들이 어떻게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 될까. 잘 혼나고 잘 혼내기 위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바위를 들어올려라」
이나모리 가즈오 지음 | 서울문화사 펴냄

이 책은 저자의 지난 80여 년의 인생과 경영 이력의 결정체다. 저자는 1959년 당시 자본금 300만 엔(약 2,830만 원), 종업원 28명, 사옥은 빌린 건물로 시작했다. 그는 경영을 하면서 수많은 고난과 시련을 맞이했지만 매 순간 회사를 고민했다. 그 결과 오늘날 성공한 기업인이 됐다. 이 책에는 그가 기업을 경영하고 인생을 살아오면서 깨달은 모든 철학이 담겨 있다.

「로빈후드 마케팅」
캐티야 안드레센 지음 | 나남출판 펴냄

로빈후드는 부자들의 재산을 빼앗아 가난한 사람을 도왔다. 이 책도 비영리단체가 마케팅으로 모금액을 늘려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일에 사용해야 한다는 개념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실제 큰 반향을 일으켰던 흥미진진한 사례를 중심으로 10가지 마케팅 전략을 정리한다. 또 공익단체가 효과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할 수 있는 체계적 단계와 전략 방향을 제시한다.
박지원 더스쿠프 인턴기자 jw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