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노치킨가게, 창업자금 전액대출지원 등 혜택도 다양

▲ 쭈노치킨가게의 특징은 다양한 치킨 요리에 세계맥주 등 스몰비어를 결합해 업그레이드시켰다는 점이다.[사진=쭈노치킨가게 제공]
창업 0순위로 거론되는 치킨 아이템이 초여름 더위를 맞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치킨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기호에 맞는 대표적인 육류다. 담백하고 쫄깃한 맛으로 신세대들이 즐겨찾는 기호식품이기도 하다. 특히 치킨은 젊은층을 비롯해 중장년층에게 치맥으로 불릴 정도로 맥주의 대표 안주로 인식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대목을 맞으려는 치킨 브랜드들의 발걸음도 빠르다.

최근의 치킨은 3~4년 전에 열풍을 일으켰던 스몰비어와의 결합을 시도하고 있다. 이로 인해 미들비어라는 신조어도 나왔다. 이들의 특징은 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통해 스몰비어의 부족한 안주 콘셉을 잡아준다는 점이다.

카페풍 인테리어를 갖춘 치킨 펍 브랜드 쭈노치킨가게는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 메뉴를 강화하고, 다양한 세계맥주를 갖췄다. 스몰비어와 치킨전문점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 브랜드다. 쭈노치킨가게 관계자는 “안주의 푸짐함이나 다양성 면에서 약한 스몰비어와 불황없는 아이템인 치킨을 접목한 것이 쭈노치킨가게”라며 “인테리어 역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대를 위한 앞선 브랜드”라고 전했다.

쭈노치킨가게의 본사는 쭈노에프엔비다. 13년의 메뉴 개발과 노하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쭈노치킨가게의 특징은 청정지역에서 35일간 사육한 100% 국내산 닭으로 신선함을 갖춘 스페셜, 오리지널 치킨류 및 5000원대의 저렴한 안주까지 다양한 요리가 곁들여졌다. 여기에 크림생맥주, 세계맥주 등도 즐길 수 있도록 해 치킨전문점과 스몰비어의 장점을 결합해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쭈노치킨가게는 특히 올해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특별한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눈에 띄는 부분은 창업자금 전액 대출지원이다. 예비창업자가 점포만 임대한다면 인테리어와 주방기기, 간판 등 창업비용 전액을 대출 알선해 준다. 아울러 기존 점포를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업종전환을 희망할 경우에도 대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