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객 특화카드 ‘I♥SEOUL-Sync카드’ 출시

▲ [사진=오인컴퍼니 제공]
공항 리무진버스 요금을 20% 할인해주는 등 해외여행객에게 특화된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공항리무진, 서울공항리무진㈜, ‘아이러브서울’을 운영하는 ㈜오인컴퍼니는 하나카드와 이벤트 제휴를 맺고, I♥SEOUL-Sync카드(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를 21일 선보인다.

하나카드의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내~인천공항을 운행하는 공항리무진의 18개 노선, 서울공항리무진 6개 노선의 ‘리무진 이용요금 20%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내 관광을 위한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요금도 10% 할인된다.

또한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등 시내 주요 호텔의 객실요금 및 식음료 요금도 10~40%까지 할인해 준다. 영종대교 휴게소(포춘힐·10% 할인), 오페라디바스 등 일부 레스토랑에서도 현장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의 특징은 하나카드의 싱크카드를 기반으로 업종에 관계없이 카드사용금액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그대로 제공하고, 해외 여행객을 위한 특화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오인컴퍼니 산하 브랜드인 아이러브서울은 경제발전과 산업화 이면에 잃어가는 이웃과 가족의 가치를 되찾고 지금 서울에 필요한 새로운 가치를 찾아가는 공익적 활동을 도모하고 있다. 오인컴퍼니 관계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의 오명을 씻고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고자 한다”며 “지금의 서울을 대변하는 기념품 개발도 병행 중이다”고 말했다.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와 관련해서는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와 연계해 서울시민이 해외여행을 할 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고, 서울시민의 교통과 문화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방한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아이러브관광선불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서울 홈페이지, 공항리무진 홈페이지, 서울공항리무진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국하나은행영업점, 전국외환은행영업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