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Recommendation

 
「 절대 가치 」   
이타마르 시몬슨·엠마뉴엘 로젠 지음 | 청림출판 펴냄

제품의 가치가 빛을 발하는 시대가 왔다. 브랜드 이름·가격 등에 따라 의사결정을 내렸던 소비자들이 이제는 상품의 절대 가치에 따라 상품을 구매한다. 이 책은 기업들이 과거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소비자 소통 전략, 시장 조사, 고객 세분화 전략 등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설명한다. 심도 있는 분석과 다양한 사례 연구가 이해를 돕는다.

「 부자의 운 」
사이토 히토리 지음 | 다산 3.0 펴냄

일본 개인 납세 연속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린 사이토 히토리. 그는 “운도 능력이다”라고 주장하며 운은 노력 없이 대가만을 바라는 요행이 아니라 꼬집는다. 그러면서 운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습관 56가지를 소개한다. 이 책은 운을 끌어당기는 일상의 습관을 크게 웃음·행복·돈·기회·관계 총 5개 주제로 나눠 쉬운 문체로 풀어냈다.

「 세계 시장을 지배하는 작은 기업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 」
안자이 히로유키 지음 | 비즈니스북스 펴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신속한 대응이 중요해졌다. 이런 변화에 맞춰 발 빠르게 움직이는 중소·벤처기업들이 늘어났다. 글로벌 기업을 뛰어넘어 세계 시장을 석권한 작은 기업들의 성공 사례가 끊이지 않는 것. 이 책은 현장에서 여러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켜봐 온 저자가 중소기업의 리더들로부터 얻은 생생한 성공 노하우를 담고 있다.
박소현 더스쿠프 기자 psh056@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