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스, 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바보스는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콘셉트다.[사진=바보스 제공]
콜라보 미들비어 바보스가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삼성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The 40th World Franchise Expo 2015)’에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국내외 최고의 프랜차이즈가 참여하여 실질적인 체인점과 가맹 유치를 위한 마케팅을 펼치는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다. 150여개 브랜드가 300여개 부스 규모로 참가하며,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작년 스몰비어 창업 열풍에 이어, 올해 미들비어 창업의 대표주자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바보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바보스의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바보스(회장 조동민)는 ‘바보비어’, ‘꿀닭’, ‘미스터면장’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콘셉트다. 맥주 창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다양한 계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바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보스의 브랜드 컬러와 메뉴의 강점을 살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부스를 선보이며. 예비창업자에게 호프 프랜차이즈와 스몰비어의 장점을 접목한 미들비어만의 강점을 소개한다. 본사 창업전문가의 1대1 상담을 통해 맥주 창업 관련 시장분석과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마케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특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바보스 곽환기 마케팅팀장은 “바보스는 미들비어 콘셉트에 3가지 브랜드를 콜라보레이션 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1대1 상담과 보다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보스는 매달 열리는 조동민 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의 ‘창업&치맥토크’ 행사에 전국 매장을 후원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 창업에 힘쓰고 있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