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체, 가맹비 면제·인테리어비 할인 등 제공

▲ 국수나무는 창업박람회서 메뉴 시식 외에도 특전을 마련중이다.[사진제공=국수나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창업박람회서 파격적인 혜택 제공에 나서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대치동 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2015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는 150여개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다.

도심속의 쉼터를 지향하는 생면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수나무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특전을 마련중이다. 아울러 국수나무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냉국수, 나가사키짬뽕 메뉴 시식회도 준비될 예정이다. 국수나무는 현재 올해 가맹계약에 한해서는 평당 인테리어 비용을 160만원에서 120만원으로 인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국수나무는 2006년 오픈해 10여년의 역사를 가진 장수 브랜드다. 지난 2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해 열린 2015 베스트오브더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외식창업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아울러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3년 연속 수상(2014~2012년), 중앙일보 외삭창업 부문 대상(2015),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2014) 등 여러 분야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울러 가맹점 분쟁건수도 0%를 기록해 착한 프랜차이즈로 인식되고 있다.

국수나무는 HACCP 인증 제품 사용으로 먹거리 안전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는 한편, 사회적기업 제품도 이용해 더불어 사는 사회 창조에도 작지만 큰 힘을 보태고 있다. 현재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4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국수나무의 생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을 말한다. 매장에서 모든 메뉴를 직접 조리해 제공한다.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는 것이 국수나무의 스토리다.

프리미엄김밥 브랜드 몬스터김밥(대표 변동섭)도 가맹비를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몬스터김밥은 실질적인 창업 상담과 함께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도록 700만원 상당의 가맹비를 면제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박람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맺은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몬스터김밥 창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몬스터김밥 관계자는 “최근 생계형 창업을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최대한 덜어드리고자 가맹비 면제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몬스터김밥의 실전 노하우가 깃든 창업 상담과 함께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창업할 기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맹점 관련 상담 및 문의는 몬스터김밥 고객센터(help@everichfood.com, 1544-2334)로 가능하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