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27일까지 생면국수·왕돈까스 전국 동시세일

▲ 국수나무가 생면국수와 왕돈까스 전국 동시세일에 들어갔다.[사진제공=국수나무]
면요리전문점 국수나무가 11월2일부터 11월27일까지 국수나무의 스테디셀러 메뉴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생면국수와 왕돈까스다. 생면국수는 국수나무 판매율 1위를 기록중인 인기 메뉴다. 탱탱한 생면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 진한 육수가 일품인 국수나무 대표 생면이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다.
왕돈까스는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다.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 우수식품) 인증을 받은 안심 먹거리로 아이와 함께 즐기는 주부들에게 인기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그동안 국수나무를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차가운 날씨에 기운을 복돋아 주기 위해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부 매장은 행사를 안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꼭 참조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국수나무는 2006년 오픈해 전국 410개 가맹점을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지난 2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해 열린 2015 베스트오브더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외식창업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국수나무는 HACCP 인증 제품 사용으로 먹거리 안전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는 한편, 사회적 기업 제품도 이용해 더불어 사는 사회 창조에도 작지만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