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아이상상 사업 설명회 개최

▲ 클아이상상이 전국 각지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뉴시스]
유아교육 판별기관 클아이상상이 서울, 경기, 대전, 대구, 김해, 울산,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유아교육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조영훈 클아이상상 대표와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이종열 박사가 유아교육 사업 성공 창업 전략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클아이상상 가맹점은 3000만원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 본사가 갖춘 검증된 지사 지원·관리 시스템과 부담 없는 교육비(국가지원금 이용)가 장점이다. 특히 정기 영업 교육과 마케팅 등을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어 유아교육 사업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클아이상상은 우리나라 유아를 대상으로 지난 12년 동안 오랜 연구와 현장 적용을 통해 구축한 잠재능력 계발 프로그램의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는 언어·수학·과학·예술 등 분야별 독서 활동과 이와 연계한 융합형 활동, 로봇 체험을 경험하게 해 준다. 아이들의 창의성, 인성, 잠재능력을 키워 주자는 게 목적이다. 이와 함께 영역별 창의성, 언어·사고 활용도 다중지능, 자존감 등 여러 검사와 분석으로 학습 유형 및 진로 방향을 제시한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부모들로부터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경기 사업 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창업114에서 운영하는 강동비즈니스센터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전국 사업 설명회는 대구 본사를 비롯해 각 지역 지사에서 수시로 개최될 예정이다. 유아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클아이상상 대표번호(1577-0930) 또는 이메일(orffguy@naver.com)을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박소현 더스쿠프 기자 psh056@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