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돈까스, 홍길현 셰프 주1회 무료 공개

▲ 카우보이돈까스는 유투브 채널을 통해 조리레시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사진제공=카우보이돈까스]
아메리칸펍을 추구하는 카우보이돈까스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업소와 가정용 조리 레시피 동영상을 선보인다.

8월부터 시작된 동영상 교육은 주 1회 5~10분 정도의 영상으로 무료 서비스되고 있다. 현재까지 ‘힙합셰프 홍셰프의 맛있는 돈까스 만드는 법’을 비롯해 가츠동, 토마토미트파스타, 크림치즈파스타, 양파치킨 등이 업로드된 상태다.

직접 제작한 동영상을 비롯해 홍셰프의 추천레시피 동영상도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현재는 가츠동, 일식돈까스, 백선생돈까스 등을 볼 수 있다. 홍길현 셰프는 “돈까스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를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할 계획”이라며 “댓글을 통해 시청자들이 언제나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고 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유투브 동영상 강좌는 카우보이돈까스의 홍길현 셰프와 추진성 디자이너가 조리와 동영상 편집에 동반 참여하는 공동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추진성 디자이너는 “예비창업자들과 주부, 자취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편집하고 있다”며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동영상이 아니기에 재밌게 만드는데 포인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카우보이돈까스가 제공하는 동영상은 유투브, 판도라TV, 엠군, 다음TV팟 채널에서 카우보이돈까스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한편 돈까스 창업과 관련돼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네이버 지식인과 다음 팁에서 카우보이돈까스를 지정해 질문을 남기면 무상으로 자문도 받을 수 있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