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캐나다대사관 주최 ‘2015 캐나다교육박람회’ 코엑스서 개최

▲ 캐나다 전문 유학박람회가 오는 13~14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진=뉴시스]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E홀에서 ‘2015캐나다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에는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초중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및 대학 등을 포함 60개 캐나다 교육기관이 참가한다. 2009년 처음 개최된 후 매년 박람회를 찾는 예비 유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호응을 받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전문 유학박람회로 자리를 잡았다.

대부분의 유학원 주최 유학박람회와는 달리 캐나다 교육기관의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유학에 관심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캐나다 교육 시스템, 개별 학교 입학 조건, 유학 허가증(Study Permit) 신청 방법 및 IELTS 시험 대비 방법 등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통해 캐나다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전달할 예정이다.

주한캐나다대사관은 박람회 사전 등록자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 등록자 및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고급 브런치교환권, 마이보틀,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기현 객원기자 lkh@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