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6 V2, 다양한 혜택 제공

▲ 삼성카드가 차량 관련 혜택이 많은 ‘삼성카드 6 V2’를 선보였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삼성카드는 최근 활동적인 남성들이 자주 가거나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보다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상품 ‘삼성카드 6 V2’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차량 관련 혜택이 다양하다.

전국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주유시 L당 60원 할인 혜택(월 주유금액 20만원까지)을 제공한다. 주유소 및 LPG 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를 하면 평소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유용한 차량 정비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스피드메이트, 애니카랜드, 카젠,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안전 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많다. 포인트 적립, 할인 혜택도 크다.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무관하게 적립한도 없이 기본 0.6%가 적립된다. 음식점, 주점, 대중교통, 이동통신 요금, 온라인 쇼핑, 해외 등 6대 업종에서는 기본 적립률이 두 배 더 높아져 사용 금액의 1.2% 포인트가 조건 없이 적립된다. 택시, 철도, 편의점, 제과점, 커피전문점, 골프연습장에서 1만원 이상 사용 시 1000원 할인 혜택이 월 6회 제공된다.
이기현 기자 lkh@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