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헤븐, 비투비 착용 수트 … 국수나무, 모바일 상품권 출시

▲ 국수나무가 이달부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사진제공=국수나무]
연말을 맞아 프랜차이즈 외식업계가 풍성한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헤븐’은 연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헤븐의 이번 이벤트는 7년간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됐다. 색다른 경품들이 제공돼 눈길을 끌고 있다. SNS를 즐기는 신세대에게 필수 아이템인 ‘아이패드 에어2’부터 비투비 팬 층을 위한 ‘비투비 착용 수트’, ‘비투비 싸인 CD’ 등이 경품이다.

피자헤븐 관계자는 “전속모델 비투비의 팬덤이 피자헤븐의 매출에 큰 영향을 줬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비투비가 피자헤븐 지면 촬영에서 직접 착용한 수트, 비투비 멤버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미니앨범 7집 ‘I Mean’ 앨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달력, 머그컵, 포토북이 담긴 ‘비투비 기프트 박스’ 등 비투비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경품들이 가득하다. 피자헤븐의 경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피자헤븐 블로그(http://blog.naver.com/pizzaheaven7575/2205107232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요리전문점 국수나무는 12월 1일부터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한다. 상품권 종류는 해당되는 메뉴를 교환하는 메뉴교환권과 5000원, 1만원, 2만원 등의 금액형 상품권이다. 해당 금액 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여러번에 걸쳐 나눠 사용이 가능해 잔액 관리도 편리하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모바일 결제시대에 맞춰 고객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확보와 판매시장 확대를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바일 상품권 사용매장은 국수나무 전매장(일부 매장 제외)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밴드, T-sore, 오픈마켓 11번가, G마켓, 옥션, 종합몰GS shop, 롯데아이몰, CJ오쇼핑, AK몰, 신세계몰, 현대홈쇼핑,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우리나라에는 예로부터 생일날 무병장수의 의미를 담아 국수를 먹는 미풍양속이 있다”며 “생일을 맞은 친구나 지인,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권”이라고 전했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