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로 본 명품시장

글로벌 명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그 성장세가 주춤하다. 미국과 유럽에서 명품 소비가 시들해지자 살림살이가 나아진 중국인들이 해외여행을 하며 시장을 이끌었지만 이마저도 중국 경기 침체로 소비가 줄었다. 게다가 소비자들은 더이상 과시하기 위한 수단으로 명품을 구입하지 않는다.




김미란·노미정 기자 lamer@th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