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지구 미단시티 굿몰 사업설명회 개최

▲ 복합쇼핑몰 굿몰 조감도.[사진=굿몰 제공]
10월 28일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인천 영종지구 미단시티에 들어설 복합쇼핑몰 굿몰의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사업설명회 1부는 주요 내외빈 소개, 권대중 명지대 교수의 ‘특화된 수익형부동산의 발전방향’ 강의 등을 비롯해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채워진다. 2부는 이진 굿몰 회장이 굿몰의 개발배경과 상품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어 현장답사와 개별상담 시간을 갖는다. 참석인원은 1000여명이고 사전신청자를 우선으로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복합쇼핑몰 굿몰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는 간단하다. 영종도가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서다. 인천 영종지구는 파라다이스와 인스파이어IR, LOCZ 등 3개의 카지노 복합리조트조성사업이 진행 중이다. 더군다나 영종지구 내 미단시티는 휴양시설과 주거시설이 함께 있는 ‘한ㆍ중 비즈니스 관광복합도시’를 콘셉트로 개발 중이다.

최근 정부가 ‘환승관광 무비자 입국제도’를 도입한 점도 호재다. 영종도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관광객이 최고 72시간 동안 체류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최근 정부의 ‘환승관광 무비자 입국제도’로 영종도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관광객이 최고 72시간 동안 체류할 수 있게 했다. 이들은 굳이 서울의 명동이나 동대문까지 가지 않더라도 영종도 내에서 모든 관광, 쇼핑과 의료 관광까지 영종도에서 즐길 수 있다. 영종도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연간 이용객 4000만명이 넘는다. 2017년 제2여객터미널 개장시 연간이용객은 7000만명 이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김다린 기자 quill@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