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기능성 의류 판매율 65% 이상

▲ 아이더는 자외선 차단, 냉감 효과 등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제품의 판매율이 65% 상승함에 따라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자외선 차단, 냉감 효과, 흡습속건 등 기능성을 갖춘 의류와 속옷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몸에 닿았을 때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거나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켜 주는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냉감 소재 의류는 65%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는 게 아이더 측의 설명이다.

김연희 아이더 상품기획부장은 “요즘 같은 무더위 속 야외활동을 즐길 때는 자외선 차단, 냉감 효과 등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제품으로 체온을 적절하게 조절해 쉽게 지치지 않도록 체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시즌 신상품인 아이더 벨리즈 짚티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냉감 효과를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아이더 기능성 속옷 시리즈는 작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 여름철 대표 인기 상품으로 손꼽힌다”고 덧붙였다.

김은영 기자 liz@thescoo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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