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 닥터뮬 ‘엔자임 O2버블클렌저’, ‘퓨어화이트닝 마스크팩’ 선보여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피부를 판단하는데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트러블 없이 매끈하고 잡티 없는 환한 피부가 바로 그것이다. 건강하게 빛이 나는 동안 피부는 평소 피부 관리에서 비롯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최근 에이팜에서는 여름철 건강한 동안 피부관리를 위한 닥터뮬의 ‘엔자임O2 버블클렌저’와 ‘퓨어화이트닝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 에이팜 '닥터뮬 엔자임 O2버블클렌저'.

에이팜이 출시한 ‘닥터뮬 엔자임O2 버블클렌저’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바로 얼굴에 발라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 위 산소를 만난 입자들이 부드러운 산소 거품을 생성해 클렌징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을 남긴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스크럽 및 클렌징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엔자임 효소를 첨가해 각질제거와 노폐물, 모공, 트러블을 관리해 준다. 더불어 피부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에이팜 관계자는 “과도한 클렌징은 피부건조증 및 홍조, 민감성 피부의 원인이 될 수 있어 클렌징 선택도 중요하다”며, “에이팜의 닥터뮬 엔자임O2버블 클렌저는 건조함을 남기지 않아 당김 없는 매끈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강한 자외선과 고온으로 여름철 피부는 갈증을 호소한다. 잡티 없이 하얀 피부를 위해 기초 단계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꼼꼼한 자외선 차단과 수분 관리는 필수적이다. 일주일에 한 두 번은 집중관리를 위한 마스크 팩도 효과적이다.

▲ 에이팜 '닥터뮬 퓨어화이트닝 마스크팩'.

에이팜의 닥터뮬 퓨어화이트닝 마스크팩은 알부틴 성분을 함유해 멜라닌 생성을 예방하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닝 팩이다. 기존의 시트지의 마스크팩과는 달리 바이오 셀룰로오스시트를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팜 측은 “휴가철 그을린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기 위해 집중관리가 반드시 필요한 시기”라며 “환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위해 안전한 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에이팜 닥터뮬 제품 구입 및 문의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070-8832-1100)으로 가능하다.

김은영 기자 liz@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