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로 본 이커머스 경쟁
쿠팡을 쫓는 이마트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3월 신세계와 온라인 통합법인을 출범하고, 온라인몰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른바 ‘쓱(SSG)’ 전략이다. 한발 앞선 쿠팡도 멈출 생각이 없다. 지난해 11월 20억 달러(소프트뱅크 비전펀드) 투자 유치로 활력을 되찾은 쿠팡은 프로모션을 강화하며 고객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더스쿠프(The SCOOP)가 흥미진진한 이(e) 싸움을 그래프로 분석해봤다.
이지원 더스쿠프 기자 jwle11@thescoop.co.kr
이지원 기자
jwle11@thescoop.co.k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