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쿠프’s 카드뉴스] 이디야커피 DT 딜레마
[더스쿠프’s 카드뉴스] 이디야커피 DT 딜레마
  • 심지영 기자
  • 호수 356
  • 승인 2019.09.2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브 스루, 새 전략일까 마케팅일까

이디야커피가 지난 8월 전남 여수에 첫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을 열었다. 창립 18년 만에 DT를 도입한 이유는 간단하다. 경쟁력을 키우고 수익성을 재고하기 위해서다. 하지만 전략적 수익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는 미지수다. 중소형매장 위주로 출점해온 그동안의 전략과 충돌하기 때문이다. 더스쿠프(The SCOOP)가 이디야커피의 DT 딜레마를 카드뉴스로 만들어봤다. 

심지영 더스쿠프 기자 jeeyeong.shim@thescoop.co.kr
With Video 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12층 1202호
  • 대표전화 : 02-2285-6101
  • 팩스 : 02-2285-6102
  • 법인명 : 주식회사 더스쿠프
  • 제호 : 더스쿠프
  • 장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아 02110 / 서울 다 10587
  • 등록일 : 2012-05-09 / 2012-05-08
  • 발행일 : 2012-07-06
  • 발행인·대표이사 : 이남석
  • 편집인 : 양재찬
  • 편집장 : 이윤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중
  • Copyright © 2019 더스쿠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hescoop.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