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로 본 데이마케팅
데이 마케팅은 ‘놀이문화’에서 시작된 게 많다. 식품 · 유통업계가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면서 기념일로 자리잡았다는 얘기다. 그런데 최근 이런 ◯◯day 마케팅에 염증을 느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달라진 ◯◯day 마케팅 현주소를 비주얼로 확인해 봤다.
이지원 더스쿠프 기자 jwle11@thescoop.co.kr
이지원 기자
jwle11@thescoop.co.k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