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브랜드 헤리티지 되다
컬러, 브랜드 헤리티지 되다
  • 이지원 기자
  • 호수 376
  • 승인 2020.02.22 11:2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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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로 본 브랜드
브랜드에 있어서 컬러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또 다른 언어다.[사진=연합뉴스]
브랜드에 있어서 컬러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또 다른 언어다.[사진=연합뉴스]

전문가들은 “컬러는 언어”라고 말한다. 브랜드가 어떤 컬러를 취했는지를 보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눈치챌 수 있다는 거다. 대표적인 게 스타벅스다. 스타벅스는 1987년부터 ‘도심 속 휴식처’라는 콘셉트를 추구하고, 로고 등에 녹색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구의 모든 순간을 담겠다는 슬로건을 노란 틀로 표현했다. 

이지원 더스쿠프 기자
jwle11@thescoo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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