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화장품은 만병통치약일까
[카드뉴스] 화장품은 만병통치약일까
  • 이지원 기자
  • 호수 407
  • 승인 2020.09.2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스쿠프’s 카드뉴스
유통업계 화장품 바람
화장품 신사업의 현주소

등산복 회사가 수분크림을 만들고 미원과 고추장을 만들던 회사가 폼클렌저를 팝니다. 백화점 업체가 화장품 원료기업을 인수하기도 하죠. 업종을 가리지 않고 화장품 사업에 뛰어드는 업체가 그만큼 많다는 얘기입니다.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다, 다른 업종과 접점이 많아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문제는 ‘화장품 신사업’으로 성공하는 게 여간 어려운 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더스쿠프(The SCOOP)가 카드뉴스로 유통업계에 부는 화장품 신사업 ‘바람’을 정리해 봤습니다. 

이지원 더스쿠프 기자
jwle11@thescoop.co.kr

제작=영상제작소 Video 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12층 1202호
  • 대표전화 : 02-2285-6101
  • 팩스 : 02-2285-6102
  • 법인명 : 주식회사 더스쿠프
  • 제호 : 더스쿠프
  • 장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아 02110 / 서울 다 10587
  • 등록일 : 2012-05-09 / 2012-05-08
  • 발행일 : 2012-07-06
  • 발행인·대표이사 : 이남석
  • 편집인 : 양재찬
  • 편집장 : 이윤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중
  • Copyright © 2020 더스쿠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hescoop.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