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3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 개최

현대차는 14일 강남구 삼성동 소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3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68만8000대 판매목표 달성을 결의했다.

▲ 현대차는 14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3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를 개최했다. 김충호 현대차 사장(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판매목표 달성 결의를 하는 모습.
김충호 현대차 사장은 “2012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했지만 내수판매는 해외시장의 선전에 비해 다소 아쉬웠다”며 “올해 또한 경기상황의 불확실성과 경쟁사의 적극적인 공세 등이 맞물리며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그는 “어려운 상황일수록 경쟁사에겐 없는 우리만의 전략으로 전열을 재정비해야 한다”며 “도전정신과 강인한 의지로 대변되는 ‘현대정신’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의 질적 혁신 ▲판매역량 강화와 생산성 향상 ▲현대차만의 창의적 마케팅과 판촉 전략의 개발·시행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강한 조직력 구축을 통해 고객에게 진정으로 사랑받는 현대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올해 현대차는 아반떼·쏘나타·그랜저·싼타페 등 승용 및 SUV 주력 차종에 대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 또 전시장과 서비스 거점을 고급화하고 새로운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치열한 시장 상황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지난해 7월 과잉정비로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300%를 보상해주는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최근에는 쏘나타·제네시스 등 중대형 5개 인기차종 고급모델의 가격을 최대 100만원까지 낮추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판매촉진대회는 김충호 현대차 사장을 비롯해 전국 지점장, 서비스센터장, 출고센터장 등 530여명이 참석했다. 2012년 최우수 지역본부 및 지점 포상, 2013년 판매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용선 기자 brave11@thescoop.co.kr|@itvfm.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