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발렌타이데이, 이 특별한 날을 앞두고 커플들은 연인과의 추억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초콜릿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도넛, 딸기, 와인 등 초콜릿에 다양한 재료를 접목시킨 이색적인 메뉴부터 먹는 재미를 가미한 메뉴까지 다양한 이색초콜릿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존 초콜릿이 아닌 색다른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초콜릿은 발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가장 일반적인 선물이지만 좀 더 특별하고 색다른 재미를 가미한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트러플 크림’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독특한 제품으로, 매년 발렌타인데이 마다 전하는 초콜릿에 식상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왼쪽부터) 크리스피 크림 도넛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 나뚜루 ‘퐁당 초코라떼’, 고디바 ‘초콜릿 딥 스트로베리’, 와인 ‘초콜릿 샵’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초콜릿뿐만 아니라 도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제품 ‘트러플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독특한 제품 ‘트러플 크림’은 깊고 진한 초콜릿 속에 부드러운 도넛과 각종 달콤한 크림을 채워 다양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맛의 ‘스트로베리 크림’에서부터 진한 초콜릿 맛의 ‘더블 초코 크림’, ‘초코렛 카라멜 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있어 발렌타인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뚜루의 ‘퐁당 초코라떼’는 따스한 초코 라떼와 풍부한 향기의 다크 초콜릿 스틱을 함께 제공해 달콤한 풍미를 더욱 배가시킨 메뉴로,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초콜릿 음료다. 특히 다크 초콜릿 스틱을 취향껏 음료에 녹여 나만의 핫초코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고, 초콜릿 모양을 나뚜루와 어울리는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들어 보는 재미도 더했다.

벨기에산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에서는 리얼 딸기에 달콤한 초콜릿을 입힌 ‘초콜릿 딥 스트로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생 과일의 상큼한 과육은 물론 고디바 만의 고급스러운 초콜릿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샴페인과도 잘 어울려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고디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릿과 와인을 접목시킨 ‘초콜릿샵’ 와인은 색다른 맛과 분위기를 선호하는 연인들의 발렌타인 데이에 좋은 제품. ‘초콜릿샵’ 와인은 미국 워싱턴 지역의 블렌딩 레드 와인에 천연 다크초콜릿을 가미한 제품으로, 초콜릿과 와인의 향미가 적절한 균형을 이뤄 레드 와인의 풍미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다크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함을 즐길 수 있다.
최혜미 기자 cbinys@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