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나이키 유통 콜래보이션
ABC마트코리아와 나이키코리아의 연합은 단순히 나이키 상품의 비중을 늘리는 게 아니라 기존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신발과 의류를 제안하는 게 특징이다. 나이키의 러닝 라인을 중심으로 남성화․여성화․의류 등 6개 섹션으로 나눠 운영한다. 아울러 나이키의 러닝 재킷․팬츠․레깅스 등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미 포화상태인 신발시장에서 유사 업종간의 만남이라는 점 덕분에 긍정적인 사례로 남을 것으로 보여서다.
두 업체가 손을 잡은 이유는 간단하다. ABC마트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나이키는 단일 매장 이외에 유통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장문영 ABC마트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 숍인숍 매장을 꾸준히 늘려가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희 기자 kkh4792@thescoop.co.kr│@kkh4792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