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베띠 압구정동,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한 맛으로 인기

   
 
친한 친구들과의 오랜만의 점심 약속이라 그런지 애들처럼 어찌나 기다려지던지...압구정 까지 거리가 꽤 먼데도 제가 가장 먼저 도착해서 친구들을 기다렸었는데요. 다들 결혼해 육아와 살림을 하다보니 분위기 좋은 음식점 가는것도 쉽지 않아 친구들과 근사하고 멋진 곳에서 맛있는 점심 먹으려고 보나베띠 압구정역점으로 향했었네요.

보나베띠 압구정역점 찾아가는 방법은 3호선 압구정역 4번출구 하차 → 더바디샵 끼고 오른쪽 → 스무드킹 기고 오른쪽 → 배스킨라빈스 2층 or 3호선 압구정역 5번출구 하차 → 온누리 약국 골목으로 들어와 직진 → 배스킨라빈스 2층 압구정역 4,5번 출구에서 도보로 2~3분 거리라 정말 가깝고 찾기도 쉬워요.

   
 
압구정역 맛집 보나베띠 압구정역점은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구요.

   
 
압구정역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 압구정역점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여러 종류의 와인병으로 예쁘게 장식되어 있더라구요.

   
 
   
 
저희가 1시30분 정도에 방문했을때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좀 기다렸다가 자리 안내를 받았었구요.

   
 
   
 
   
 
보나베띠 압구정역점은 분위기 좋으며 세련된 인테리어가 독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겠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마늘빵을 준비해주셨었는데요. 다들 아침을 부실하게 먹고 와서 그런지 마늘빵 나옴과 동시에 순식간에 하나씩 먹기 시작했었구요.

   
 
샐러드로 주문한 카프레제 : 16,000원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가 곁들여진 이태리 카프리섬 스타일 샐러드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은 카프레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가운데 소복히 쌓여 있는 신선한 샐러드와 토마토 카프레제 곁들여 먹으니까 상큼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훈제연어 크림 파스타 : 15,000원 훈제연어와 케이퍼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 느끼해서 크림 파스타 좋아하지도 않는데다 제가 싫어 하는 연어가 들어 있어...요거 주문한 친구가 좀 미웠었는데요....친구들이 맛있다고 넘 잘 먹는 모습에 저도 조금 맛봤었는데...헐~~~ 정말 느끼하지도 않고 넘 맛있더라구요..잠깐이나마 친구를 미웠했던 마음이 미안해질 정도로...훈제연어도 전혀 냄새 나지도 않고 맛이 괜찮더라구요..맛에 취해 먹느라 훈제연어 크림 파스타 사진은 요거 딸랑 한장이네요..ㅋㅋㅋ

   
 

마르게리따 피자 : 14,000원 마르게리따 여왕이 즐겨 먹었다는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피자 예전에는 도톰한 팬피자만 먹었었는데 요즘은 얇고 담백한 씬피자를 자주 먹게 되는데요. 친구들도 씬피자를 좋아한다고 해서 주문한 마르게리따 피자...

   
 
도우가 얇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피자...마르게리따 피자 돌돌 말아 손으로 먹는 맛이 최고지요.

   
 
리소 술 폴로 : 19,000원 메콤한 라이스 요리와 그릴에 잘 구워진 치킨 스테이크가 곁들여진 리조또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도 꼭 ~~ 밥을 외치는 친구를 위해 주문한 리소 술 폴로..치킨 스테이크는 그릴에 구워 기름이 쫙 ~~ 빠져 담백하고, 볶음밥은 매콤해서 자꾸 자꾸 숟가락이 가더라구요.

   
 
부드러운 안심에 레드와인 소스가 곁들여진 스테이크와 립 바비큐에 담백하고 립아이 콤보 : 45,000원 달콤새콤한 바비큐소스가 일품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립 바비큐는 손으로 하나씩 들고 뜯는 맛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보나베띠 압구정역점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81-10 삼호B/D 2F
02) 3443 - 7338

황명자 파워블로거  mjh0712@naver.com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