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시 30%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

▲ 이마트가 9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가 9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구입한 추석 선물세트는 9월 5일부터 9월 17일까지 배송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이마트의 모든 매장에서 상품 카탈로그를 통해 상품 상담을 진행하고 주요 상품은 매장 내 전시된 샘플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이마트가 이번 사전 예약 판매 행사로 준비한 선물세트는 총 113품목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시 최대 30%까지 싸게 살 수 있다. 올 추석 선물로는 한우나 사과, 배 등의 과일 세트가 다소 저렴할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올해 한우 선물세트 주요 상품의 경우 가격을 전년수준으로 동결하거나 일부 품목의 경우 5~10%가량 가격을 내려 선보일 계획”이라며 “사과, 배 등의 경우 별다른 날씨 피해가 없을 경우 전년 대비 10% 이상 저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올 추석 개인 소량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관련 상품군을 확대 판매할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사전기획과 대량물량 준비를 통해 저렴한 상품의 선물세트를 크게 늘렸다”고 말했다.

▲ SK텔레콤이 제 8기 캠퍼스리포터를 모집한다.
SK텔레콤이 ‘제8기 캠퍼스리포터’를 8월 20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캠퍼스리포터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경험을 젊은층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SK텔레콤의 대학생 체험활동 프로그램으로 2009년부터 운영해온 프로그램이다.

캠퍼스리포트는 ICT의 미래를 볼 수 있는 ‘T-um’ 전시관 견학·SK텔레콤의 각종 문화행사 취재·우수 수료자 해외 문화 탐방·야구팀 SK와이번스와 농구팀 SK나이츠의 선수단 인터뷰 등 SK텔레콤의 다양한 활동을 직접 취재해 공식 블로그에 공유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지원 접수는 9월 9일까지다. 블로그 미션과 면접 전형을 거쳐 9월 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리포터들은 10월 2일 발대식과 함께 2014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지원자격은 전국 4년제 대학에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이며,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sktreporter@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추석에는 茶 선물이 ‘딱’

커피전문점 이디야가 ‘비니스트25 추석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이디야커피 전국매장과 이디야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니스트25 추석선물세트는 비니스트25 오리지널(5개입) 및 마일드(5개입) 각 3개를 포함해 잉글리쉬블랙퍼스트·얼그레이·페퍼민트·로즈자스민 등 티(Tea) 4종 각 3개로 구성돼 있다. 블루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디야 블루 머그잔 1개 등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2만9500원.

 



국내 최초 브라질 달러채권 중개 실시

 
KDB대우증권은 달러화가 기초 환율인 비과세 브라질 달러채권 중개를 국내 최초로 실시한다. 브라질 정부가 발행한 채권으로 잔존만기는 10.6년, 만기 수익률은 4.41%(8월 16일 기준)다. 6개월 단위로 연 8.87%의 이표(만기가 될 때까지 지급되는 이자)를 지급한다. 원금과 이자 지급은 브라질 정부가 보장한다. 한국과 브라질의 양국 조세협약에 따라 브라질 헤일화 표시 채권과 동일하게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밀레, MLS테크 2종 신규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F/W 시즌을 맞아 트레일 워킹화 ‘MLS 테크’(소비자가 19만5000원) 뉴컬러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MLS테크는 밀레가 올해 2월에 출시한 제품으로 험악한 지형을 만나더라도 발목을 접질리지 않게 안정성을 강화한 멀티 링크 서스펜션 기술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밀레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해당 모델의 레드와 오렌지 두 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김미선 기자 story@thescoop.co.kr|@story6931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