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F&B, 실속세트에서 고가세트까지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에는 건강을 테마로 참치·김·홍삼·건강기능식품 등의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내놨다. 동원 F&B는 경기침체 장기화로, 소비가 양극화됨에 따라 중저가 실속세트와 프리미엄세트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예정이다. 2만~3만원대의 캔햄, 참치 선물세트는 물론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연어캔세트’ ‘동원 뱃살참치 명작’ ‘명장지선’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의 이색적인 프리미엄 세트도 눈길을 끈다.
 

▲ 동원 F&B가 추석을 맞아 2만~3만원대 저가 선물세트부터 1000개 한정의 고가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추석 선물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동원혼합 5-R 선물세트.

이번 추석에는 참치세트를 전면에 내세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동원튜나리챔 100호·참치캔·리챔·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을 혼합 구성한 ‘동원혼합 5-R’이 주력 상품 중 하나다. 또 올해 추석에 새롭게 출시한 연어캔을 포함한 ‘동원혼합 89호’ 등도 눈길을 끈다.

다양한 프리미엄 세트도 고려해볼 만하다. 특히 동원 뱃살참치 명작 같은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경우 황다랑어 뱃살부위만 100% 수작업으로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 세트다. 명장지선의 경우 동원 F&B의 원초 명장이 청정해역인 신안 앞바다에서 자란 토종 돌김 중 질 좋은 원초만을 선별해 구성했다. ‘동원 뱃살참치 명작’과 ‘명작지선’ 두 세트 모두 한정된 원재료를 선별해 만들어 주문 생산만 가능하다. 각각 선착순 1000세트씩 한정 판매한다.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 리챔으로만 구성한 리챔세트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등도 준비했다. 그밖에 참치회·와인·과일·명품김치상품권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 추석 선물세트는 할인점·백화점·슈퍼마켓·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화(08 0-700-8585)로도 상담 가능하다.

동원F&B 식품 전문 쇼핑몰인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도 별도의 ‘추석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카드로 구입시 5%, 동원몰 롯데카드로 구입 시에는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금융위, 체크카드 활성화 방안 발표
 

 

하루 200만~300만원으로 제한돼 있던 체크카드의 1일 이용한도가 600만원으로 늘어난다. 금융위원회는 1일 이용한도 확대, 결제 취소시 환급기일 단축 등의 체크카드 활성화 방안을 9월 3일 발표했다. 체크카드 사용시 긴급한 이유 때문에 일시적으로 이용한도를 확대하고 싶을 때는 24시간 콜센터를 통해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정산시스템으로 인해 자정 이후 일시적으로 결제가 불가능했던 문제점을 해소해 24시간 결제가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삼성, IFA 2013 역대 최대 규모 참가
 

 

삼성전자는 9월 6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IFA) 2013’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총 440여대의 대형 상업용 디스플레이(LFD)를 통해 전시회에서 쏟아져 나오는 각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관람객과의 시각적 소통을 극대화하고 감성을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김정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5년 연속 세계 LFD 시장 1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프박스, 세계 최대 캐시백 사이트와 제휴
 

 

위메프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위메프박스가 미국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와 제휴를 맺었다. 이베이츠는 구매금액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주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 캐시백 사이트로 300개 이상의 글로벌 웹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있다.

위메프박스는 이베이츠 코리아의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 후 위메프박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위메프박스 1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5% 포인트 적립을 9월에도 연장해 결제금액, 횟수와 상관없이 구매 금액의 5%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김미선 기자 story@thescoop.co.kr|@story6931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