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 디지털 매거진 앱 론칭

▲ 갤러리아 백화점이 앱을 통해 새로운 고객서비스에 나섰다.
최근 백화점 업계의 애플리케이션(앱) 전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갤러리아 백화점이 디지털 매거진 앱을 내놨다.

갤러리아 백화점 디지털 매거진은 갤러리아 백화점 VIP 고객들에게 제공하던 프리미엄 콘셉트의 패션뉴스와 트렌드 리포트를 선별해 매달 업데이트한다.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는 볼 수 없는 디지털 매거진의 자체 개발 콘텐트, 패션 동영상, 갤러리도 선보인다.
 
iSO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든 디바이스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후 간단한 설문에 답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사이판 숙박·항공권, THE PLAZA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22일까지다.

이재광 갤러리아백화점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이번에 오픈한 디지털 매거진은 다양한 읽을거리, 쇼핑 그리고 패션 라이브러리의 기능을 함으로써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선 기자 story@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