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바 한달 내내 무료로 즐긴다

미스터피자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면 피자 1판당 샐러드바 2인 무료

2013-02-13     김미선 기자

미스터피자가 발렌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샐러드바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연인들에게 부담없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즐길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연인들이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 미스터피자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샐러드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샐러드바 무료이용은 미스터피자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mrpizzalove)에서 ‘좋아요’를 누른후 프리미엄ㆍ럭셔리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1판당 2명에게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평일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4일부터 3월14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세트메뉴 이용과 타 할인행사 이용시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해 포스터와 홍보물 등을 활용한 인증샷을 찍은후 본인의 SNS에 @미스터피자로 태깅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쉬림프골드 등의 피자 시식권을 증정한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을 맞은 연인들이 부담없이 풍성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의 대표 메뉴인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미선 기자 story@thescoop.co.kr|@itvfm.co.kr